식품·유통업계동향
배달계, 수수료 상한제의 ‘명과 암’…메가커피, 공정위 뒤늦은 심판과 락앤락·코웨이의 가전 경쟁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위메이드(112040)가 추석을 맞아 자사 대표 게임 6종에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출석 보상, 한정 아이템 지급, 이벤트 던전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됐다.
미르의 전설2는 10월 15일까지 ‘강호의 만월 축제’를 열고, 사냥을 통해 획득한 송편을 활용한 윷놀이 이벤트와 버프 아이템을 제공한다.
미르의 전설3는 22일까지 공동묘지·도둑개미 소굴 이벤트와 윷놀이형 펫 이벤트를 마련해 신규 펫 ‘춤추는 아기뱀’ 등 보상을 지급한다.
미르4는 ‘달맞이 상자’ 수집, ‘보름달 교환상점’, 할인 암시장 이벤트와 함께 14일·7일 출석 보상으로 전설 아이템을 지급한다.
레전드 오브 이미르는 16일까지 한가위 특별 상인을 통해 복주머니 판매를 진행하며, 추석 당일에는 특별 아이템을 지급한다.
나이트 크로우는 16일까지 이벤트 던전 ‘만월의 연회’를 운영하고, 신규 탈 것과 쿠폰, 소환권 등을 제공한다. 또 보스 몬스터 처치 보상과 경험치·골드 핫타임 이벤트도 열린다.
판타스틱 베이스볼은 3일부터 9일까지 릴레이 선물 이벤트를 통해 한가위 보상 상자와 다이아, 선수 카드팩을 지급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