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전북은행, 법인고객 대상 비대면 계좌개설 시행

NSP통신, 김광석 기자, 2025-09-29 15:04 KRX7 R1
#JB금융그룹 #전북은행 #법인 입출금 계좌 #비대면 가입 #인터넷뱅킹
NSP통신- (사진 = 전북은행)
(사진 = 전북은행)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백종일)은 오는 30일부터 법인고객의 금융편의 제공을 위해 ‘비대면 법인 입출금 계좌 가입 프로세스’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전북은행은 지난 5월 법인 비대면 예·적금 가입 프로세스 시행에 이어 이번에 법인 입·출금 계좌도 비대면으로 개설 할 수 있도록 프로세스를 도입했다.

이에 따라 그동안 영업점을 방문해야만 입·출금 계좌가 가능했던 법인 고객들이 영업점 방문 없이도 기업 인터넷뱅킹을 통해 법인 서류 제출 및 비대면 실명 확인을 거쳐 입·출금 계좌 개설을 할 수 있게 됐다.

G03-9894841702

대상 상품은 ‘JB 기업플러스 통장’으로 법인 및 고유번호 또는 납세번호를 부여 받은 임의단체가 가입할 수 있으며 1기업 1계좌 가입 가능하다.

우대서비스는 전자금융 이체수수료, 전북은행 및 타행 CD/ATM 출금, 입·출금 통지서비스(SMS) 수수료가 면제되며 전월 기준 이 예금의 평균잔액이 500만원 이상인 경우에 제공한다.

또한 전북은행은 법인고객 대상으로 10월 말까지 ‘JB와 콕(Corp)! 선물이 콕!’ 이벤트를 진행중으로, 이벤트기간동안 전북은행 입출금통장에 매월 말일 잔액 및 월 평균잔액 500만원 이상을 유지하면 추첨을 통해 전북은행 기프트카드 10만원권(총 20명)을 지급한다.

아울러 이벤트 종료 시점인 10월 말일 잔액과 이벤트 기간 평균잔액 500만원 이상인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추첨을 실시해, 쿠잉 미니냉장고(총6명) 또는 삼성 에어드레서(1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이번 신규 프로세스 시행으로 지역 외 법인 거래 확대 및 자금량 증대에 기여함과 동시에, 고객의 편리한 비대면 금융 거래를 적극 지원하겠다”며 “앞으로도 기업 고객의 금융거래 편익을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비대면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