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미투온↑·썸에이지↓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마일게이트가 다크 판타지 로그라이크 RPG(역할수행게임)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이하 카제나, 개발 슈퍼크리에이티브)’를 오는 10월 22일 글로벌 시장에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회사는 이날 정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카제나의 신규 영상을 공개하고, 글로벌 론칭 일정을 확정했다. 앞서 9월 18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된 글로벌 플레이 테스트는 어두운 SF 세계관, 카드 기반 로그라이크 전투 시스템, 파격적인 애니메이션 연출 등에서 긍정적 평가를 받았다. 테스트 종료 후 설문 조사에서는 응답자의 70%가 긍정적 답변을 내놨다.
스마일게이트는 정식 출시 전까지 이용자 피드백을 반영해 완성도를 높이고, 개발자 코멘터리 영상도 추가 공개할 계획이다.
아울러 오는 28일까지 일본 지바 마쿠하리 멧세에서 열리는 ‘도쿄게임쇼 2025’에 대규모 부스를 마련해 관람객을 맞는다. 현장에서는 카제나 체험 시연대와 함께 유명 코스프레 모델 포토세션, 현장 이벤트가 운영된다.
김주형 스마일게이트 사업실장은 “글로벌 서브컬처 팬들이 기다려 온 카제나의 출시 일정을 공개하게 돼 의미가 크다”며 “피드백을 반영해 완성도를 끌어올리고, 약속된 일정에 차질 없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