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보니
은행권, 정보보호 예산 420억원대…IT예산 10% 내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마일게이트가 신작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카제나)’와 ‘미래시: 보이지 않는 미래(미래시)’의 도쿄게임쇼 2025 부스 조감도와 스테이지 프로그램 세부 정보를 공개했다.
부스는 마쿠하리 멧세 4홀 N08에 위치하며, 양 타이틀별 테마에 맞춘 초대형 전시물을 설치했다.
카제나 전시 구역에는 게임 내 카오스 침투용 전송기를 실물로 구현하고 반원형 LED 화면을 통해 몰입감을 높였다. 미래시는 높이 5.5m의 초대형 LED 아트월과 아트 디렉터 김형섭(혈라)의 작품을 전시, 현장 관람객에게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제공할 예정이다.
스테이지 프로그램에는 인기 코스프레 모델과 VTuber가 참여한다. 카제나는 비즈니스 데이(25~26일)와 퍼블릭 데이(27~28일)에 걸쳐 ‘Yunocy’, ‘이나바 하네루’, ‘이오리 모에’, ‘시노노메 우미’ 등 스페셜 게스트가 선행 플레이 체험과 포토세션을 진행한다.
미래시는 글로벌 인기 VTuber ‘라플라스 다크니스’가 28일 토크쇼에 참여, 코스프레 모델 에나코와 함께 테마송 ‘Jumping in the TIME’ 뮤직비디오 감상 및 주인공 비주얼 콘셉트 토론을 진행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관계자는 “부스와 스테이지를 통해 글로벌 팬과 관람객 모두에게 몰입감 있는 체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