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플레이위드↑·미투온↓
(전남=NSP통신) 남정민 기자 = 전남 보성군이 추석 명절을 맞아 지역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인 ‘보성몰’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군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오는 22일부터 사흘간 진행되며 보성몰 전 상품(일부 품목 제외)에 최대 2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행사 기간에는 ‘룰렛 이벤트’도 마련돼 최소 2000 원에서 최대 10만 원까지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신규 회원에게는 3000 포인트가 지급되고 출석 체크 시 100포인트, 상품 구매 시 결제 금액의 3% 적립, 구매 후기 작성 시 최대 300포인트가 제공되는 등 다양한 적립 혜택이 더해진다.
현재 보성몰에는 180여 개 업체 1000여 개 품목이 등록돼 있으며 보성 차(茶), 키위, 꼬막, 녹돈, 올벼쌀 등 지역을 대표하는 농·수·축산물을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김철우 보성군수는 “이번 보성몰 할인 행사는 소비자에게는 실속 있는 장바구니가 되고 농가에는 든든한 판로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온라인 유통 경쟁력을 강화해 군민과 농가가 함께 웃는 경제 기반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편 보성몰은 지난해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쳐 연 매출 21억 원을 기록하며 농가 소득 증대에 기여한 바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