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계·산업동향
현대제철·SK브로드밴드, 기술·서비스 혁신으로 경쟁력·사회적 가치 동시 강화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락앤락이 살림 유튜버 꿀주부와 함께 ‘락앤락 프레쉬 올트라이탄 꿀주부 에디션’ 2종을 선보인다.
꿀주부는 다양한 생활 꿀팁을 전수하며 주부들의 워너비로 각광받고 있는 유튜버로 현재 27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락앤락 프레쉬 올트라이탄 꿀주부 에디션’은 기본 용기로 구성되어 1~2인 가구 사용에 적합한 ‘트라이얼 세트’와 대용량 용기까지 포함된 ‘프리미엄 올인원 세트’ 2가지로 선보이며 ‘프레쉬 올트라이탄’을 활용한 꿀주부의 살림 비결 영상 콘텐츠도 함께 공개되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유투버 꿀주부가 직접 ‘프레쉬 올 트라이탄’을 활용해 밀키트를 만드는 방법, 다양한 반찬 레시피를 빠르게 완성할 수 있는 식재료 소분법, 냉장고를 효율적으로 정리하는 방법 등 주방 고민을 덜어줄 다양한 팁을 전수한다.
락앤락 관계자는 “출시하자마자 주방 정리 꿀템으로 호평받고 있는 프레쉬 올트라이탄과 살림 고수 꿀주부가 만나 공개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았다”며 “이번 협업이 냉장고 정리와 식재료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에게 주방 생활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