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농심켈로그, 그래놀라·푸레이크 주요 제품 당함량 낮춰 리뉴얼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5-09-11 13:24 KRX7
#농심켈로그 #시리얼 #현미 그래놀라 #크랜베리 아몬드 그래놀라 #오곡 푸레이크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농심켈로그가 주요 제품들의 리뉴얼을 단행하며 한 그릇(30g) 기준 당 함량을 5g 이하로 낮추고 통곡물의 영양을 강화했다. 동시에 패키지 리뉴얼을 통해 소비자들이 주요 영양성분을 보다 직관적으로 확인하여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NSP통신-주요 시리얼 당류 5g 이하로 리뉴얼 (사진 = 농심켈로그 제공)
주요 시리얼 당류 5g 이하로 리뉴얼 (사진 = 농심켈로그 제공)

최근 ‘헬시플레저’와 ‘로우슈거·저당’ 선호가 확산되면서 식품 구매 시 영양성분을 꼼꼼히 확인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농심켈로그는 이러한 흐름에 맞춰 소비자가 안심하고 건강하게 시리얼을 즐길 수 있도록 제품과 패키지 리뉴얼을 추진했다.

이번 리뉴얼로 크랜베리 아몬드 그래놀라, 고소한 현미 그래놀라 등 대표 그래놀라 3종과 오곡 푸레이크의 당 함량이 한 그릇(30g) 당 5g 이하로 낮아졌다. 이는 사과 1/5 조각 수준에 불과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또한 그래놀라 3종과 리얼 그래놀라에는 건강한 통곡물과 통밀 푸레이크를 더해 맛과 영양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제품으로 업그레이드했다.

패키지도 한층 직관적으로 바뀌어 소비자들의 선택 편의성을 높였다. 제품 전면에 ‘영양소 카드’를 배치해 ‘고식이섬유’, ‘11가지 비타민&무기질’ 등 통곡물의 핵심 영양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G03-9894841702

농심켈로그 마케팅팀 백수진 부장은"영양 성분과 투명한 정보 확인을 중시하는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좋은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푸드와 패키지 리뉴얼을 진행했다"며"앞으로도 소비자의 건강한 일상을 위해 균형 잡힌 영양의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