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지프, 9월 한정 혜택 제공 프로 모션 실시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5-09-08 16:13 KRX7
#지프 #9월 #한정 혜택 #어벤저 #전기 SUV

순수전기 SUV ‘어벤저’, 수입차 업계 최대 수준의 보조금 즉시 지원 특전 마련

NSP통신-지프 어벤저 (사진 = 스텔란티스 코리아)
지프 어벤저 (사진 = 스텔란티스 코리아)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지프(Jeep®)가 9월 30일까지 전국 전시장에서 전 차종 시승 행사를 진행하고 출고 고객을 위한 9월 한정 혜택을 제공한다.

9월 내 지프의 대표 모델 랭글러를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5년·13만km 연장보증 서비스 또는 오토 파워 사이드 스텝 중 원하는 혜택을 선택할 수 있으며 전 차종에 블랙박스와 하이패스가 기본 제공된다.

특히 각 지자체별로 올해 전기차 보조금이 소진되기 시작했다는 소식에 구매를 서두르려는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지프는 브랜드 최초의 순수 전기 SUV ‘어벤저’에 수입차 업계 최대 수준의 보조금을 즉시 지원하는 특전을 마련했다. 9월 말까지 어벤저 출고 고객에게는 기존 국고 및 지자체 보조금에 스텔란티스 자체 지원금까지 더해져 연중 최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G03-9894841702

한편 전천후 도심형 전기 SUV를 표방하는 어벤저는 정통 오프로더 지프의 DNA를 물려받은 소형 SUV답게 모래, 진흙, 눈 등 어떤 지형에서도 안정적인 주행을 지원하는 셀렉-터레인(Selec-Terrain®) 지형 설정 시스템을 탑재했다. 200mm의 지상고, 20도의 진입각, 32도의 이탈 각을 갖춰 동급에서 가장 뛰어난 오프로드 성능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 가파른 주차장 램프나 도심 속 장애물을 접했을 때 배터리가 위치한 차량 하부 보호에도 도움을 준다. 여기에 콤팩트한 차체와 경쾌한 핸들링으로 인해 복잡한 도심에서도 최적의 주행경험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행사 기간 동안 차종 구분 없이 출고 고객 선착순 40명에게는 가을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 줄 ‘제주도 랭글러 렌터카 이용권(2박 3일, 48시간)’이 제공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