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한빛소프트, 그라나도 에스파다M 필드 사냥 재미 강화 업데이트 진행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5-09-01 12:36 KRX7
#한빛소프트(047080) #그라나도에스파다M #필드사냥 #업데이트 #아케인지원상자획득이벤트
NSP통신- (이미지 = 한빛소프트)
(이미지 = 한빛소프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한빛소프트(047080)의 모바일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M이 필드 사냥의 재미를 높이는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라나도 에스파다M은 8월28일 정기점검 후부터 9월4일 정기점검 전까지 아케인 지원상자 획득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저들은 이벤트 기간에 필드 몬스터 사냥으로 하급~상급의 이벤트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상자의 등급은 필드 난이도에 따라 달라지며 높은 등급의 상자일수록 더 좋은 아케인을 정해진 확률에 따라 얻을 수 있다. 상급 상자의 경우 영입 캐릭터의 전설 아케인까지 획득 가능하다.

G03-9894841702

획득한 아케인은 직접 착용하거나 분해를 통해 강화 재료로 활용할 수 있으며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일반~영웅 등급 아케인 도감에 등록해 보유 중인 캐릭터들의 능력치를 높일 수 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M은 또한 기간떼 필드에서 획득 가능한 신규 전설 장비 8종을 추가했다. 신규 전설 장비는 매우 높은 수치의 도감 능력치를 지니고 있으며, 거래 가능한 비귀속 상태로만 드롭된다.

아울러 그라나도 에스파다M은 리볼도외부터 카토빅까지 필드 사냥시 드롭되는 몬스터 도감 조각 개수를 대폭 늘렸다. 지역에 따라 최대 5배의 난이도 하향으로 유저들이 도감작을 빠르게 마무리하고 상위 필드로 진출할 수 있게 됐다.

그라나도 에스파다M은 이와 함께 소장 캐릭터인 진과 프시케의 성능을 상향 조정하고 진, 냉철의 가나쥬, 키스, 프시케 전용 신규 전설 아케인도 출시했다.

이외 스페셜 코스튬 티켓으로 구매 가능한 코스튬 12종(의상 5, 무기 7)이 추가됐으며 신화 장비 등에 필요한 고급 제작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제작 지원 패스도 진행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