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아문디운용, 2026년 지정학 전망 발표…“힘의 시대 도래, 자산 다변화 필수”

(DIP통신) 류수운 기자 = V.O.S 박지헌의 ‘보고싶은 날엔’이 네티즌으로 부터 ‘중독성이 강한 멜로디’, ‘감미로운 노래’라는 호평을 받으며 인기가도를 달리고 있다.
음악사이트 쥬크온에 따르면 V.O.S 박지헌의 ‘보고싶은 날엔’이 2주 연속 쥬크온 차트 1위에 올랐다.
2위에는 김동률의 ‘다시 시작해보자’가 24계단 올라서며 차지했고 브라운아이드걸스의 ‘Love’는 순위 변동없이 3위 자리를 지켰다.
최근 일본 진출을 선언한 빅뱅의 ‘마지막 인사’는 2계단 내려서며 4위를 차지했고 소녀시대의 ‘Kissing You’는 10계단 상승하며 5위에 올랐다.
한편 KCM의 ‘클래식’은 69계단 올라 12위를 기록했으며 2위에 오른 김동률의 또 다른 곡 ‘아이처럼’도 71계단을 단숨에 뛰어오르며 20위에 랭크돼 톱10 진입을 위한 빠른 행보를 보이고 있다.
영화 ‘즐거운 인생’에서 락커의 모습을 보여준 장근석의 디지털 싱글 ‘Black Engine’이 23위로 데뷔를 마쳤으며 혜령의 ‘스쳐가지 말아요’(37위), 태연의 ‘만약에’(45위), 선하의 ‘Chantey Chantey’(55위), 견우의 ‘나 답지 못하게’(62위), 동방신기의 ‘Purple Line’(63위) 등이 새롭게 차트에 진입했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