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시장 소비자심리지수 전월대비↓…매매‧전세‧토지 모두↓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078340)의 신작 MMORPG 더 스타라이트(개발 게임테일즈)의 2차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가 2시간 만에 조기 마감됐다.
지난 18일 오후 12시부터 더 스타라이트 공식 사이트에서 진행된 이번 2차 선점 이벤트는 신규 월드 라이뉴와 란스, 그리고 기존 스트리머 월드 로버에 증설된 서버까지 총 18개 서버에서 진행됐다.
앞서 지난 11일에 진행된 1차 이벤트는 시작한 지 3시간만에 24개 서버가 전부 마감되며 호응을 얻었고, 2차 이벤트 역시 더욱 짧은 시간 내 전 서버 마감을 기록하며 높은 기대감을 다시금 입증했다.
더 스타라이트는 여러 차원이 얽힌 멀티버스 세계에서 선택받은 영웅들이 스타라이트를 찾아 나서는 내용을 그린 초대형 MMORPG다.
컴투스는 쇼케이스·OST·아트워크·스틸컷 등 ‘더 스타라이트’의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정식 출시를 앞두고 유저들의 관심을 끌어올렸고 사전 예약자 수 100만명을 돌파하며 시장의 기대감도 한층 커지고 있다.
현재 더 스타라이트는 공식 사이트, 앱 마켓, 카카오게임에서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