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은행주 하락…BNK금융 ‘52주 신고가’↑·우리금융↓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가수 윤민수가 ‘응답하라’에 카메오 출연해 데뷔 후 첫 연기 도전한다.
윤민수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윤민수가 오는 20일 방송되는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94’(이하 ‘응사’) 18회에 카메오 등장을 앞두고 있다는 소식을 전했다.
이어 윤민수 연기와 관련해 “소속사가 소속사인 만큼 남우주연상 급 영화배우의 연기를 펼쳤다는 소식”이라며 “많이 기대하시면 실망한다”고 덧붙여 네티즌들의 웃음을 유발했다.
윤민수의 이번 카메오 결심은 시즌 1 마감을 앞두고 있는 MBC ‘일밤-아빠 어디가’에서 1년 간 함께 호흡을 맞춰왔던 배우 성동일이 출연 중인 ‘응사’에 힘을 실어주기 위한 것으로 보인다.
‘응사’는 앞서 ‘아빠 어디가’의 성동일 아들 성준을 깜짝 출연시키는 등 다양한 카메오들을 계속해 등장시켜 또 다른 재미를 선사 중이다.
현재 윤민수가 연기한 카메오 배역에 대해서는 철통 보안속 알려지지 않고 있어 궁금증을 더하게 하고 있다.
윤민수 ‘응답하라 1994’ 카메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윤민수 첫 연기 기대된다”, “배역 연기가 정통 아닌 코믹아닐까?”, “윤민수 아들 윤후도 카메오 출연하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윤민수의 카메오 연기는 오는 20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되는 ‘응답하라 1994’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swryu64@nspna.com, 류수운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