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신예 정재은, 뮤지컬 ‘해품달’ 여주인공 발탁…규현-김다현과 호흡 ‘기대’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3-12-11 22:11 KRD7
#정재은 #김다현 #규현 #해를 품은 달 #해품달
NSP통신-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신예 정재은이 뮤지컬 ‘해를 품은 달’(이하 ‘해품달’)에 여자 주인공으로 낙점돼 뮤지컬 계 신데렐라로 떠올랐다.

정재은은 지난해 뮤지컬 ‘닥터 지바고’로 데뷔한 뒤 뮤지컬 ‘몬테크리스토’의 여주인공 ‘메르세데스’ 역에 이어 1년도 채 안돼 또 다시 뮤지컬 ‘해품달’ 주연 자리를 꿰차며, 뮤지컬 계 샛별로 새로운 스타 탄생을 예고했다.

정재은은 이번 뮤지컬 ‘해품달’에서 남자주인공 ‘훤’과 사랑에 빠지게 되나 음모로 인해 죽음을 가장해 자신의 존재를 잊고 무녀로 살아야만 하는 ‘연우’ 역을 맡아 연기할 예정이다.

G03-9894841702

정재은과 연기 호흡에 나설 조선시대 가상의 왕이자 연우를 잊지 못하는 일편 단심 순정남 이훤 역에는 슈퍼주니어의 규현과 뮤지컬 계의 스타 배우 김다현, 전동석이 캐스팅됐다.

정재은은 “아직 부족한 점이 많은데 좋은 역할을 맡게 돼 영광이다”며 “최선을 다해 준비해 좋은 무대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테니 많은 분들의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린다”고 캐스팅 소감을 밝혔다.

한편 뮤지컬 ‘해품달’은 내년 1월 18일부터 2월 23일까지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공연 될 예정이다.

NSP통신

swryu64@nspna.com, 류수운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