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넥슨, 퍼스트 디센던트 시즌2 에피소드2 ‘보이드 너머’ 추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5-03-14 13:27 KRX7
#넥슨게임즈(225570) #넥슨 #퍼스트디센던트 #시즌2에피소드2 #보이드너머

공중 비행 및 강력한 화염 속성의 신규 계승자 세레나 공개…신규 지역 시그마 섹터 추가

NSP통신- (이미지 = 넥슨)
(이미지 = 넥슨)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이 넥슨게임즈(225570)에서 개발한 루트슈터 게임 퍼스트 디센던트(The First Descendant)의 시즌2 두 번째 에피소드 ‘보이드 너머(Beyond The Void)’를 추가했다.

우선 시즌2 메인 스토리의 후속 이야기인 철의 심장을 파괴한 이후의 에피소드를 선보였다. 벌거스 군단장 카렐의 비밀병기가 드러나며, 신규 지역 시그마 섹터에 봉인돼 있던 초창기 계승자(캐릭터) 세레나와 함께 대항하는 계승자들의 이야기와 시네마틱 연출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계승자 ‘세레나’도 추가했다. 공중을 비행하며 강력한 화염 속성 스킬을 사용하는 총기 딜러로, 체공 상태에서 총기 성능이 강화되어 새로운 전투를 경험할 수 있으며 불꽃을 발사해 피해를 입힌다. 아군에게 사용시 체력 회복 효과 축복을 부여하는 성스러운 불꽃, 중력을 대폭 감소시켜 체공 시간을 늘리며, 탄약에 따라 추가 효과가 발동되는 승천 스킬이 특징이다.

G03-9894841702

뿐만 아니라 신규 필드 시그마 섹터를 공개했다. 시그마 섹터는 매치메이킹이 지원되는 필드로 ▲파괴된 경계 ▲격리된 사막 두 지역으로 구성된다.

폭풍의 강도에 따라 일반과 고위험 두 가지 난도를 제공해 도전 의식을 자극하고 보스급 몬스터인 불멸의 망각자 등이 추가돼 색다른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새로운 심층부 요격전 거신 ‘토르멘터’도 등장한다. 전기 속성 공격을 구사하며 독 속성에 약점을 갖고 있다. 보이드 역류 모드 진입시 맵을 따라 이동하는 썬더스톰이 생성되며 이를 회피해 공략하는 재미를 더했다.

이외 신규 성장 시스템 아르케 조율 시스템을 추가했다. 보이드 너머 메인 퀘스트를 완료하면 사용할 수 있으며 정신력 회복,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 등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