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마이클 볼튼, “‘히든싱어2’에 출연하고 싶다” 러브콜 화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3-11-21 02:46 KRD7
#마이클 볼튼 #히든싱어
NSP통신- (JTBC)
(JTBC)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세계적인 팝스타 마이클 볼튼이 ‘히든싱어’에 러브콜을 보내 관심이 뜨겁다.

JTBC 측은 오는 12월 말 내한 공연이 잡힌 마이클 볼튼이 관계자를 통해 ‘히든싱어2’ 출연 의사를 전해왔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에 따르면 마이클 볼튼은 ‘히든싱어’의 독특한 프로그램 포맷에 대해 매우 흥미로워하고 있으며, 기회가 된다면 직접 출연할 의사도 가지고 있다.

G03-9894841702

마이클 볼튼의 급작스런 러브콜 소식을 전해들은 히든싱어 제작진은 이에 “세계적 팝스타인 마이클 볼튼이 출연 의사를 밝힌데 대해 신기하고 놀라울 따름이다”며 “여건이 된다면 못할 건 없다“고 밝혀 마이클 볼튼과 모창 능력자간 만남 가능성을 열어뒀다.

마이클 볼튼은 ▲When A Man Loves A Woman ▲How am i supposed to live without you ▲Missing You Now 등의 히트곡으로 전 세계 5000만 장 이상 앨범 판매고를 올렸음은 물론, 그래미 어워드 2번, 아메리칸 뮤직어워드 6번을 수상한 미국의 대표적인 R&B가수이다.

한편 JTBC ‘히든싱어2’는 지난달 첫 방송을 시작해 그 동안 임창정, 신승훈, 조성모, 김범수, 주현미, 윤도현 등 대한민국 최고의 가수들이 출연해 원조보다 더 원조같은 모창능력자의 팬들과 추억의 히트곡 대결을 통해 감동의 무대를 만들어내며 시청자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오는 23일 밤 11시 방송에는 아이유가 출연한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