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미, 조지W.부시 대통령 암살 당해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06-12-06 15:43 KRD1 R0
#부시대통령 #대통령죽음

<대통령의 죽음>서 다뤄 실제감 넘쳐
저격범 총격 사망까지 5시간 기록다뤄

(DIP통신) = 현 미국 대통령인 조지 W.부시 대통령이 암살당했다.

조지 W. 부시 대통령의 죽음을 소재로 다뤄 큰 논란이 되고 있는 영화 <대통령의 죽음>이 충격적인 암살의 현장을 생생히 담아낸 예고편을 공개했다.

부시 대통령이 경제 포럼에 참석하기 위해 시카고에 첫 발을 내딪은 순간부터, 저격범의 총격을 받고 사망에 이르는 5시간 동안의 생생한 기록을 담아낸 <대통령의 죽음>.

G03-9894841702

현재 생존하고 있는 인물의 죽음이라는 가상 상황을 담고 있는 만큼 <대통령의 죽음>의 가장 중요한 과제는 ‘과연 조금의 빈틈도 없는, 완벽한 인물의 재현이 가능할 것인가’ 였다.

1년이 넘는 기간 동안 부시 대통령과 관련된 방대한 자료들을 통해 그의 세세한 행동과 의상 스타일 등을 모두 분석했던 제작진의 노력으로 탄생된 부시 대통령의 실감나는 암살 장면을 예고편을 통해 조금이나마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영화의 실제 주인공이라 할 수 있는 부시 대통령의 완벽한 재현과 실감나는 죽음의 현장을 담아낸 <대통령의 죽음>은 전 국민적 관심의 대상이 될 것.

이라크 전쟁이라는 엄청난 재앙을 초래한 부시 대통령은 최근 미국 워싱턴 포스트지의 조사 결과 미국 내에서도 역대 최악의 대통령으로 선정이 되기도 했다.

국내에서도 반미 감정을 넘어서 반 부시 시위가 일어날 정도로 따가운 시선을 받고 있는 인물.

‘부시를 증오하는, 바로 당신을 위한 영화!’라는 강렬한 예고편 카피는 영화적인 이슈를 넘어서 국가적인 파란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올해 열린 ‘2006년 토론토 국제 영화제’에서 세계 최초로 선을 보인 이후, 언론과 관객으로부터 미국의 직면한 혼란의 상황을 여과 없이 보여주고 있다는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 냈다.

게다가 ‘최우수영화상’까지 수상해 엄청난 이슈를 불러 일으켰던 화제작, <대통령의 죽음>은 12월 21일 그 고대하던 죽음의 순간을 스크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영화 정보 '대통령의 죽음'

제목_ <대통령의 죽음>
장르_ 미스테리 드라마
개봉_ 2006년 12월 21일
러닝타임_ 90분
수입_ (주)유레카 픽쳐스
배급_ (주) 프라임 엔터테인먼트
감독_ 가브리엘 레인지
주연_ 베키 앤 베이커, 제이 패터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