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지성이 출연중인 드라마 ‘비밀’의 마지막 OST 곡을 장식했다.
KBS2 수목드라마 ‘비밀’ 측은 지성이 참여한 7번째 OST곡 ‘폭풍의 언덕’을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13일 정오 공개했다.
‘폭풍의 언덕’은 드라마 OST계의 미다스의 손으로 꼽히는 개미(본명 강동윤)와 김세진, 이건영이 작사,작·편곡을 맡은 감미로운 발라드 곡이다.
특히 가슴 따뜻한 멜로디와 지성의 진심이 묻어나는 보컬이 인상적인 이 곡은 유정(황정음 분)을 향한 민혁(지성 분)의 폭풍 같은 사랑을 표현해내 극 중 두 사람의 애틋한 장면의 BGM으로 시청자의 가슴을 더욱 뜨겁게 할 것으로 보인다.
‘비밀’ 제작진은 “지성이 부른 마지막 OST곡인 ‘폭풍의 언덕’은 대단원의 막을 내리는 드라마 ’비밀’의 감동과 여운을 고조시킬 최고의 피날레 곡이 될 것”이라고 밝혀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한편 드라마 ‘비밀’은 사랑하는 연인을 죽인 여자와 사랑에 빠지는 독한 정통 멜로물로 지성과 황정음, 배수빈, 이다희가 출연해 열연을 펼치고 있다. 오늘(13일) 밤 15회에 이어 14일 밤에는 마지막회인 16회가 방송된다.
‘비밀’ 후속작으로는 만화를 원작으로 한 ‘예쁜남자’가 오는 20일부터 바통을 넘겨받게 된다. 이 작품은 국보급 비주얼과 마성을 지닌 예쁜 남자 독고마테가 대한민국 상위 1% 성공녀 10인방의 여심을 훔치면서 얻은 노하우를 통해 진정한 ‘예쁜 남자’로 성장해가는 과정을 담아내는 마테성공백서 드라마이다. 장근석 아이유 이장우 한채영 등이 출연한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