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컴투스 서머너즈 워 ‘귀멸의 칼날’ 만났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5-01-10 13:08 KRX7
#컴투스(078340) #서머너즈워 #귀멸의칼날 #암주 #히메지마교메이

태생 5성 암주·히메지마 교메이 등 풍성한 보상 획득 가능한 기념 이벤트 5종 전개

NSP통신- (이미지 = 컴투스)
(이미지 = 컴투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대표 남재관)가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과의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컬래버 캐릭터 5종이 추가됐다.

혈귀가 돼버린 여동생을 인간으로 되돌리기 위해 귀살대에 입대한 주인공 소년 ▲카마도 탄지로를 비롯해 여동생인 ▲카마도 네즈코 ▲아가츠마 젠이츠 ▲하시비라 이노스케 ▲암주·히메지마 교에이 등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에서 활약하는 주요 캐릭터를 서머너즈 워에서 만나볼 수 있다.

G03-9894841702

미니게임, 합동 강화 훈련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는 귀멸의 칼날 컬래버 건물도 추가됐다. 게임에 접속만 해도 다양한 보상이 주어지는 출석 보상, 귀살대 임무 등에도 참여 가능하다.

미니게임에서는 컬래버 캐릭터로 플레이할 수 있는 ▲전력 달리기 훈련 ▲장애물 넘기 훈련 ▲물살 가르기 훈련 등 게임 3종이 제공된다.

합동 강화 훈련에서는 컬래버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해 스테이지를 공략하고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 가능하다.

이외 소환사 X에 라이벌로 컬래버 캐릭터가 등장하고 채팅창에서 사용 가능한 ‘귀멸의 칼날’ 이모티콘 10종도 추가됐다.

컬래버 캐릭터를 비롯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기념 이벤트 5종도 전개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