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액션스퀘어↑·팡스카이↓
(서울=NSP통신) 이봄볕 기자 = 셀트리온은 ‘웹어워드 코리아2024(WebAward Korea 2024)’의 공공·의료부분 제약 분야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리뉴얼 프로젝트를 통해 사용자 접근성을 강화한 홈페이지 구성과 독창적인 디자인 등이 높은 평가 받았다.
특히 세트리온은 세포(cell)를 형상화한 오브젝트를 중심으로 회사의 비전과 슬로건을 비롯해 트리온만의 강점인 개발-생산-판매 사업구조 일원화를 보여줄 수 있는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구축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사용자를 위해 바이오 의약품 파이프라인, 연구개발 성과, 미디어 등 콘텐츠를 모바일과 데스크탑 환경 모두에서 최적화된 화면 구성으로 일관된 사용자 경험(UX)을 제공한다는 점도 장점으로 꼽혔다.
이외 다국어 지원 등 다양한 국가에 최적화된 설계를 제공해 전 세계 이용자들의 접근성을 강화했다는 점에서도 호평을 끌어냈다.
셀트리온은 홈페이지를 통해 투자자와 언론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에게 중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소통 창구로도 활용하고 있다.
홈페이지 메인 팝업에서는 투자 관련 공고나 사업 진행 현황과 같은 주요 정보들을 공지하는 등 이해관계자들과 투명하고 적극적인 소통에도 나서고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