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안성기 ‘뽀글파마’ 하고 파격 변신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08-01-11 15:04 KRD1 R0
#안성기 #뽀글파마 #마이뉴파트너 #국민배우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 국민배우 안성기가 일명 뽀글파마 헤어스타일을 하고 파격 변신을 한다.

냉철한 형사 아들과 풍속반 반장 아버지가 사건 해결을 위해 8년 만에 뭉쳐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 <마이 뉴 파트너(감독 김종현)>에서 강반장 안성기가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

광주시민을 진두지휘하는 퇴역장교에서부터 실미도를 진두지휘 했던 조중위, 인정사정 봐주지 않았던 신출귀몰한 범인, 라디오 스타인 가수의 매니저까지 다양한 캐릭터를 모두 소화한 바 있는 배우 안성기.

G03-9894841702

6살 때 데뷔한 이래 한국영화사와 함께 한 그가 50여년 영화 이력 최초로 한 번도 보여준 적 없었던 ‘뽀글파마 헤어스타일’에 도전했다.

<마이 뉴 파트너> 속 본능에 충실한 육감수사 1인자, 풍속관리반 만년반장의 능청스럽고 빈틈이 있어 넉넉해 보이는 ‘강민호’ 캐릭터 표현을 위해 뽀글 파머 헤어스타일로 변화를 준 것.

곱슬곱슬한 파마머리에 안성기 특유의 사람 좋은 웃음까지 더해지자 캐릭터와 캐스팅의 조화도가 최상이라는 주위의 평판. 이에 항상 비슷한 헤어스타일로 일관했던 안성기도 새로운 모습에 흡족함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마이 뉴 파트너>의 강반장 안성기를 비롯 <우리 생애의 최고의 순간>에서 서른넷에 난생 처음으로 태극마크를 단 정란 역의 김지영, <슈퍼맨이었던 사나이>의 본인을 슈퍼맨이라 생각하는 엉뚱한 남자의 황정민까지 아줌마 파마로 영화의 캐릭터를 잘 담아내기 위해 변신하며 관객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 이다.

2008 환상의 콤비플레이 <마이 뉴 파트너> 는 현재 후반작업중이며 오는 2월 관객을 찾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