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액션스퀘어 또 상한가·펄어비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루미웨이브(LumiWave)가 화웨이클라우드와 손잡고 게임시장 공략에 나선다.
화웨이 클라우드는 30 년 이상의 정보통신기술(ICT) 인프라 경험을바탕으로220 개 이상의 클라우드 서비스와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다양한 산업에 걸쳐 인프라 서비스와 기술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루미웨이브는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혁신적인 IP비즈니스 모델을 기반으로 게임개발 및 글로벌 IP 콘텐츠를 사업화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루미웨이브는 화웨이 클라우드를 활용해 INNO 플랫폼의블록체인 기능을 강화하고 글로벌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
루미웨이브는 그동안 SNK, 그라비티, 샌드박스 등 글로벌게임 및 IP 기업들과협력해 다양한 블록체인 기반의 게임과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출시해 왔다.
루미웨이브관계자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글로벌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할것”이라며 “화웨이클라우드와의 협력을 통해 블록체인 기술과 게임시장의 발전에 기여할 중요한 발판을 마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력을 통해 게임산업에서의 혁신을 주도하고, 글로벌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방침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