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컴투스홀딩스↑·팡스카이↓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이 신작 ‘킹 오브 파이터 AFK(THE KING OF FIGHTERS AFK)’의 글로벌 사전 등록을 실시한다.
이번 글로벌 사전 등록은 킹 오브 파이터 AFK 공식 홈페이지,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캐릭터 수집형 AFK 모바일 RPG 킹 오브 파이터 AFK는 SNK와 다양한 협업 경험이 있는 넷마블네오가 개발 중이며, 네오지오 포켓판 ‘더 킹 오브 파이터즈 R-2’의 도트 그래픽을 재해석해 레트로 감성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덱 조합을 바탕으로 5대5 팀전투 시스템을 제공해 타 시리즈와 차별화된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며 간편한 조작으로 차별화된 액션 쾌감을 제공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넷마블은 지난 도쿄게임쇼 2024에서 킹 오브 파이터 AFK의 티저영상을 최초로 공개하며 관람객들의 호응을 받은 바 있다. 또 오는 11월에 열리는 지스타 2024에서 다양한 종류의 관객 참여형 코스프레 무대 이벤트를 예고하고 있다.
한편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시리즈는 1990년대 격투 게임 열풍을 이끌었던 작품으로, 현재까지 오랜 시간 사랑을 받으며 15개의 정식 시리즈를 출시, 일본을 포함한 전 세계에 수많은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