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금호건설↑·코오롱글로벌↓
[서울=NSP통신] 김용환 기자 = 삼성전자는 11월 13일 삼성전자 서초사옥 다목적홀 5층에서 진행되는 2013 S데이 멤버십 블루 강연회 ‘Challenge BLUE, 박찬호&이동우의 삶과 도전’ 멤버십 블루 고객 480명을 초청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강연회는 삼성전자 멤버십 블루 회원들을 위해 마련된 고객 혜택 행사로 한국인 최초의 메이저리거 박찬호와 시각장애 개그맨 이동우를 초청, 그들의 삶 속에서 펼쳐진 다양한 도전기를 들을 수 있도록 마련했다.
강연회에서 박찬호는 ‘도전과 꿈 그리고 희망’이라는 주제로 메이저리그 생활을 하며 겪었던 어려움과 이를 극복할 수 있었던 비하인드 스토리에 대해 강연하며, 이동우는 ‘도전과 삶 그리고 사랑’이라는 주제로 시각장애인으로서 트라이애슬론 및 재즈음반에 도전하게 된 이유 및 피나는 노력 스토리 등에 대해 강연한다.
이와 함께 강연자들에게 궁금한 점을 물어 볼 수 있는 질의응답 시간이 마련되며, 스윗소로우, 다비치의 특별한 공연 및 미니토크쇼도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오는 11월 10일까지 삼성전자 멤버십 블루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Challenge BLUE, 박찬호&이동우의 삶과 도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만 누르면 된다. 당첨 결과는 11월 12일 멤버십 블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용환 NSP통신 기자, newsdealer@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