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의 허니 멜팅 립이 2024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에서 올해 최고의 컬러 립 플럼퍼의 위너로 선정됐다.
뷰티&패션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가 주관하는 2024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는 100% 블라인드 테스트를 바탕으로 뷰티 전문가와 에디터, 일반 소비자들이 각 부문 최고의 뷰티 제품을 선정하는 공신력 있는 뷰티 시상식이다. 특히 ‘어워드 위너’는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최고의 제품에 부여하는 인증 마크이다.
2024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의 컬러 립 플럼퍼 부문에서 어워드 위너를 차지한 ‘허니 멜팅 립 틴트 플럼핑’은 탱글하고 고급스러운 광을 연출, 한층 더 도톰한 볼륨립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온열감과 쿨링감을 느낄 수 있는 원료를 더블 배합해 탱글탱글한 볼륨감을 오래도록 느낄 수 있다.
허니 멜팅 립은 지난 4월 100만개 판매를 돌파, 우수한 제품력을 기반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 아시아, 북미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허니 멜팅 립은 탕후루립 트렌드를 선도하는 제품으로 국내 뷰티 마니아들의 블라인드 테스트를 거쳐 제품력까지 인정받아 위너로 선정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뷰티 트렌드를 리드하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국내 뷰티 시장의 다양화에 기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