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컴투스홀딩스↑·팡스카이↓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가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의 펍지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의 클랜 2.0 업데이트 기념 통합 클랜 대회인 ‘펍지 클랜 컵 2024(PUBG CLAN CUP 2024)’의 오프라인 결선을 오는 31일 진행한다.
이번 대회는 최초의 카카오·스팀 통합 클랜 컵으로 클랜 간 교류와 컬래버레이션 PC방 활성화를 목적으로 기획됐다. 카카오게임즈와 크래프톤이 주최하며 e스포츠 플랫폼 배틀리카가 주관, 벤큐조위의 후원하에 진행된다.
앞선 1, 2차 온라인 예선을 거쳐 총 16개의 팀이 결선에 진출했으며 최종 우승 팀에게는 상금 500만원과 조위 게이밍 모니터 및 클랜 엠블럼을 제공한다.
최종 결선은 카카오게임즈 컬래버레이션 PC방인 오즈PC카페 리저브 강남역점에서 진행한다. 결선은 현장 진행과 동시에 온라인 생중계될 예정이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랜파티 행사를 초청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파트너팀 대결 이벤트, PUBG 고사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승부 예측 이벤트, 결선 당일 생방송 시청자 대상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