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윤도현의 러브레터’ 새해 첫 감동의 막이 오른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8-01-03 17:55 KRD1 R0
#윤도현 #러브레터 #keyword3 #yb #루시드폴

4일 0시15분 yb-루시드폴-이루-이상은-I.T.T 초대에 태진아 깜짝 출연

(DIP통신) = 4일 새벽 0시 15분에 무자년 새해 음악과 이야기가 있는 진한 첫 감동의 무대가 밤을 잊은 시청자를 찾아간다.

KBS 2TV를 통해 녹화방송예정인 ‘윤도현의 러브레터’에는 yb(윤도현밴드), 루시드폴, 이루, 이상은, I.T.T 등이 출연해 자신의 열정어린 음악을 한아름 풀어놓는다.

이날 방송에서는 대한민국 대표 락 그룹인 yb의 무대로 막이 오를 예정이며 MC 윤도현은 직접 어쿠스틱 기타를 연주하며 자신의 히트곡을 감명나게 선사해 청중 압도에 나선다.

G03-9894841702

이어 첫번째 게스트로는 지난 2006년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팝 싱글 부문을 수상한 실력 있는 뮤지션 루시드폴이 나와 영화 ‘버스 정류장’과 ‘사랑을 놓치다’의 OST로 귀에 익숙한 음악을 감미롭게 들려줄 예정이다.

두번째 게스트로는 이제 아버지만큼이나 유명세를 타고 있는 가수 이루가 초대돼 국민가요가 되어버린 어머니 ‘옥경이’를 아버지의 트롯버전이 아닌 재즈풍으로 옮겨 부른다. 특히 아들사랑이 각별한 아버지 태진아가 깜짝 출연해 자신의 히트곡 ‘동반자’를 들려준다.

‘담다디’라는 곡으로 인기를 모았던 뮤지션 이상은은 세번째 게스트로 나서 데뷔 20년차의 독특한 그녀만의 매력 발산과 함께 선율고은 멜로디와 가사로 듣는이의 가슴을 촉촉히 적실 예정이다.

마지막 손님으로는 신인으로 보기드문 가창력을 뽐내고 있는 남성 3인조 보컬 그룹 I.T.T가 초대돼 영화 ‘Once’의 OST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Falling Slowly’를 어쿠스틱 기타 연주를 곁들여 들려주며, 영화 ‘내 사랑’의 이연희가 불러 화제가 되고 있는 ‘Hawaiian Couple’도 그들만의 풍부한 하모니를 통해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