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삼성물산, 래미안갤러리서 진화된 고객 경험 프로그램 선봬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4-08-02 17:28 KRX7
#삼성물산(000830) #래미안갤러리 #고객 경험 프로그램 #래미안 그린집 #업사이클링 굿즈
NSP통신-가족 관람객이 전시 공간에서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 (사진 = 삼성물산)
가족 관람객이 전시 공간에서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 (사진 = 삼성물산)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삼성물산 건설부문(이하 삼성물산)은 서울 송파구 문정동에 위치한 래미안갤러리에서 올해 두번째 시즌 전시와 함께 진화된 고객 경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래미안갤러리는 올해 ‘My RAEMIAN Experience’를 컨셉으로 시즌 전시를 운영 중에 있으며 최근 두 번째 시즌 전시인 래미안 그린집(RAEMIAN GREEN.ZIP)을 오픈했다.

전시와 더불어 업사이클링 굿즈와 대형 미디어아트∙건축스쿨 등 브랜드 철학과 가치를 반영한 고객 경험 프로그램을 동시에 공개한다. 이번 전시는 24년 10월 20일까지 진행된다.

NSP통신-갱폼 안전망을 활용한 업사이클링 굿즈
갱폼 안전망을 활용한 업사이클링 굿즈
NSP통신-RAEMIAN GREEN.ZIP 전시 모습(내부) (사진 = 삼성물산)
RAEMIAN GREEN.ZIP 전시 모습(내부) (사진 = 삼성물산)

한편 시즌 전시 ‘RAEMIAN GREEN.ZIP’은 깨끗한 세상을 만들어 가는 소통을 독려하는 체험형 전시로 일러스트 작가와 협업해 공간을 구현했다. 래미안이 그리는 녹색(GREEN) 세상 주제의 전시를 곳곳에서 볼 수 있는데 1층 전시 라운지의‘그린 빌리지’는 환경을 생각하는 캐릭터들이 모인 마을로 조성된 공간이다.

G03-9894841702

그린 빌리지 옆에서는 본인이 추구하는 환경 실천 메시지로 포토존을 직접 꾸밀 수도 있다. 모든 전시 요소는 환경에 대해 고객의 직접적인 실천과 소통을 추구한다.

신규 굿즈를 통해서도 브랜드가 추구하는 주거문화를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다. 래미안갤러리는 건설 현장 폐자재인 갱폼 안전망을 재활용한 업사이클링 아이템 3종과, 안전∙친환경∙뷰티∙헬스 등 일상 생활에 밀접한 키트 4종의 래미안갤러리 굿즈 등을 개발해 방문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