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도남선 기자 = 롯데호텔은 호러와 흥분을 넘나들며 가을 축제의 대미를 장식할 ‘할로윈 파티(Halloween Party)’ 을 롯데호텔서울에서 이달 31일, 롯데호텔월드에서 29일부터 31일까지 선보인다.
롯데호텔서울 유러피안 야외 테라스 쿨팝스 프라자에서는 오는 31일 저녁 6시 30분부터 저녁 11시까지 무제한 아사히 맥주와 할로윈 데이 스페셜 칵테일 1잔, 안주 플래터를 제공하는 가장 파티를 개최한다.
여기에 맥주 빨리 마시기 대회와 같은 흥미진진한 게임과 경품 행사가 할로윈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킬 예정이며 가격은 4만 5000 원이다(세금 및 봉사료 포함).
객실 투숙을 희망하는 고객을 위해 클럽 디럭스 룸 1박과, 클럽라운지 혜택 2인, 쿨팝스 플라자 할로윈 파티 티켓 2인, 그리고 수영장, 사우나 및 피트니스 무료 이용 혜택을 포함한 ‘할로윈 파티 패키지’도 선보인다.
30일부터 11월 2일까지 예약 가능한 이번 패키지의 요금은 32만원이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롯데호텔월드 프리미엄 브루어리 펍 메가씨씨(지하 1층)는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사흘간 ‘천사와 악마’를 주제로한 이색적인 할로윈 가장 파티를 진행한다.
오후 5시부터 자정까지 이어질 이번 파티에서는 취향에 따라 와인 또는 맥주를 선택해 즐길 수 있으며, 와인 메뉴에는 말리뇨와 몬테스알파 와인 각 1잔과 모둠 치즈가, 맥주 메뉴에는 무제한 아사히 생맥주 및 흑맥주와 소시지 안주가 준비됐다.
여기에 델리카한스 케이크 교환권, 메가씨씨 와인 또는 식사 이용권 등을 포함한 선물을 증정하는 경품 행사, 라이브 밴드 공연, 게임,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페이스 페인팅 등 흥미진진한 이벤트도 펼쳐 진다.
드레스 코드는 블랙 앤 화이트며, 티켓은 5만원이다(세금 및 봉사료 포함).
도남선 NSP통신 기자, aegookja@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