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여수 디오션 워터파크, 여수 대표 물 축제 예고···15일 개장

NSP통신, 서순곤 기자, 2024-06-05 11:01 KRX7
#디오션워터파크 #디오션리조트 #여수지역

15일, 대개장 기념 라인업 공개···DJ DOC 이하늘, DJ비비, DJ키씨 외
7월 20일부터 8월 15일까지 매일 DJ와 함께 즐기는 화끈한 여름 물 축제

NSP통신-디오션 워터파크가 15일 전면 개방해 올여름 입장객에게 다채로운 물놀이 경험을 제공할 것을 예고했다. (사진 = 디오션리조트)
디오션 워터파크가 15일 전면 개방해 올여름 입장객에게 다채로운 물놀이 경험을 제공할 것을 예고했다. (사진 = 디오션리조트)

(전남=NSP통신) 서순곤 기자 = 호남 대표 물놀이 시설인 여수 디오션 워터파크가 오는 15일 시설을 전면 개방하고 본격적인 여름 맞이에 돌입한다.

디오션 워터파크는 지난여름 여수를 뜨겁게 달궜던 ‘워-터샷 썸머 페스티벌’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한 ‘2024 워터샷 썸머 페스티벌’로 올여름 입장객에게 다채로운 물놀이 경험을 제공할 것을 예고했다.

‘워터샷’은 워터캐논에서 뿜어져 나오는 물대포와 DJ공연, 물총이 어우러지는 디오션 워터파크만의 여름 축제다.

G03-9894841702

대개장일인 오는 15일은 헤드라이너로 그룹 DJ DOC 이하늘이 이름을 올린 상태이며 개그맨 김경진의 진행으로 DJ비비, DJ키씨, ‘귓방망이’로 존재감을 알렸던 배드키즈의 공연이 예고되어 있다.

지난해보다 탄탄해진 DJ라인업과 한층 강화된 무대 특수 효과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2024 워터샷 썸머 페스티벌’은 6월 15일을 시작으로 7월 20일부터 8월 15일까지 27일간 본격적으로 진행된다.

공개된 라인업에는 G.PARK 박명수, DJ찰스, DJ미우 외에도 20여명의 국내 정상급 DJ들이 이름을 올렸다.
여름 물놀이에 빠질 수 없는 각종 물총과 고글도 자유롭게 반입이 가능하며 골드시즌이 시작되는 7월 20일부터는 현장에 물총 대여소가 마련되어 물 축제 분위기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바다를 바라보며 물대포와 함께 날아오를 수 있는 캐논볼, 72도 각도에서 맨몸으로 떨어지는 다이렉트 슬라이드 등 실내외 10여 개의 어트렉션은 워터파크 고유의 짜릿한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한 안전점검을 마쳤다.

디오션리조트 홍보기획실 김려근 실장은 “디오션 워터파크는 어트렉션뿐만 아니라 규모 있는 공연, 입장객 참여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 거리와 프라이빗한 카바나, 바비큐존 같은 이색장소를 준비해 지금까지와는 다른 물놀이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라며 “워터샷 썸머 페스티벌이 여수를 대표하는 여름 물축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매년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워터파크 인피니티 풀과 실외 유아풀에는 가져온 음식을 자유롭게 조리해 먹을 수 있는 이색 바비큐존을 사전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