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화랑미술제in수원, 영화배우 정준호 홍보대사 위촉

NSP통신, 조현철 기자, 2024-05-28 17:33 KRX7
#수원시홍보대사 #미술제홍보대사 #정준호배우

‘화랑미술제 in 수원’ 조직위원회도 출범하며 개최 준비 본격화

NSP통신-27일 황달성 한국화랑협회 회장(왼쪽부터), 정준호 배우, 이필근 수원컨벤션센터 이사장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 = 수원시)
27일 황달성 한국화랑협회 회장(왼쪽부터), 정준호 배우, 이필근 수원컨벤션센터 이사장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 = 수원시)

(경기=NSP통신) 조현철 기자 = 경기 수원시(시장 이재준)에서 개최되는 ‘화랑미술제 in 수원’이 27일 영화배우 ‘정준호’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두사부일체(주연 정준호)의 촬영지이기도 한 수원에서 펼쳐지는 ‘화랑미술제 in 수원’에는 90여 개 갤러리와 600여 명의 작가가 참여한다. 정준호는 홍보대사로서 재능기부로 예술인들과 영 컬렉터들의 화합의 장이 조성되도록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뜻깊은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날 ‘화랑미술제 in 수원’의 조직위원회도 출범하며 개최 준비를 본격화했다.

G03-9894841702

이달곤(전 행정안전부 장관) 위원장을 중심으로 구성된 조직위원회는 광교호수공원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화랑미술제 in 수원’의 성공적인 운영을 통해 경기남부권을 중심으로 예술작가들이 활동할 수 있는 미술시장의 조성과 시민들이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을 조성하기 위해 세심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수원컨벤션센터와 한국화랑협회가 주최하는 ‘화랑미술제 in 수원’은 ‘My First Collection in Suwon(수원에서 만나는 나의 첫 컬렉션)’을 주제로 다음달 27일부터 30일까지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

이번 ‘화랑미술제 in 수원’을 관람할 수 있는 티켓(2만원)은 네이버 예매를 통해 사전 판매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