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롯데아울렛, 아울렛 최대 쇼핑 축제 ‘서프라이스 위크’ 진행

NSP통신, 김대원 기자, 2024-05-27 15:41 KRX7
#롯데쇼핑(023530) #롯데아울렛 #서프라이즈위크 #쇼핑축제

오는 31부터 6월 9일까지 상반기 최대 쇼핑 축제 ‘서프라이스 위크’ 진행

NSP통신- (사진 = 롯데백화점)
(사진 = 롯데백화점)

(경북=NSP통신) 김대원 기자 = 롯데아울렛이 상반기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인 ‘서프라이스 위크(Sur-Price Week)’ 를 오는 31일부터 6월 9일까지 진행한다.

롯데아울렛 ‘서프라이스 위크’ 는 ‘깜짝 놀랄만한 가격(Surprise+Price Week)' 이라는 의미로 상반기 최대 규모 혜택을 제공하는 롯데아울렛의 대표 쇼핑 축제다.

실제로 지난해 ‘서프라이스 위크’ 행사 기간 중 대구지역 롯데아울렛의 매출은 전년 대비 15% 이상 신장하며 고객들의 큰 관심을 받는 행사로 자리잡았다. 이번 행사에서는 금액 할인권 및 롯데상품권 프로모션과 함께 지역 업체들을 초청하여 상생 행사를 진행하며 풍성하게 꾸몄다.

G03-9894841702

총 5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서프라이스 위크는 스포츠부터 리빙 상품군 등 전 상품군이 참여하며 기존 아울렛 가격에 최대 3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브랜드로는 ‘나이키’ , ‘뉴발란스’ 등이 있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만 판매가 대비 최대 8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는 ‘갓성비 특가찬스’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대표 상품인 ‘아이더’ 의 ‘노블 남성 티셔츠’ 는 1만 원에 특가 판매한다.

‘서프라이스 위크’ 기간 한정으로 특별히 제공되는 선착순 쿠폰 이벤트도 다채롭게 진행한다. 먼저 20만 원 이상 구매 시 2만 원 상당의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쿠폰’ 을 27일부터 롯데아울렛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착순 5천명에 한하여 제공한다.

또한 선착순 2만명을 대상으로 F&B 매장 ‘5천원 할인권(1만 5천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 이 포함된 ‘롯데레드페스티벌 스페셜 쿠폰’ 을 롯데백화점 APP에서 30일부터 증정한다.

더불어 롯데·현대·신한·농협카드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금액대별로 최대 25만 원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도 31일부터 6월 2일까지 3일간 진행한다.

서프라이스 위크 기간 중 롯데아울렛 대구율하점에서는 대구 경북 지역 패션 브랜드와 함께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오는 30일부터 6월 6일까지 1층 이벤트홀에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대구경북패션사업협동조합(DGFC)’ 에 소속된 6개 브랜드들이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코리언블루 아람’ , ‘주르아르디’ , ‘카키바이’ , ‘루부’ , ‘빗살무늬’ , ‘보니따연수’ 가 참여 브랜드이며 천연염색 제품에서부터 인견 원피스, 린넨 의류 등 패션의류 및 잡화 상품을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지역 브랜드들의 판매 활로 개척과 함께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사례로 상생하는 사례로 이목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김현영 롯데아울렛 마케팅팀 팀장은 “서프라이스 위크는 아울렛을 대표하는 연중 최대 규모의 쇼핑 축제로 자리잡았다”며 “고물가로 위축된 소비 심리를 진작을 위해 풍성한 쇼핑 혜택과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한만큼 고객들의 많은 방문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