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경산시, 문화특화지역 조성협의체 및 자문위원 회의 개최

NSP통신, 김대원 기자, 2024-05-10 15:28 KRX7
#경산시 #조현일시장 #문화특화지역조성협의체 #자문위원회
NSP통신-경산시는 지난 9일 서상길 청년家 및 어울림센터에서 제2회 경산시 문화특화지역 조성사업 협의체 및 자문위원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사진 = 경산시)
경산시는 지난 9일 서상길 청년家 및 어울림센터에서 제2회 경산시 문화특화지역 조성사업 협의체 및 자문위원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사진 = 경산시)

(경북=NSP통신) 김대원 기자 = 경산시(시장 조현일)는 지난 9일 서상길 청년家 및 어울림센터에서 제2회 경산시 문화특화지역 조성사업 협의체 및 자문위원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총 18억 원의 예산이 소요되는 경산시 문화특화지역조성사업(빛나는 만화마을 조성)의 추진 상황 및 계획을 공유하고 서상길 마을 벽화거리 조성의 세부 추진 방안을 위원들과 논의하기 위해 개최됐다.

이날 회의에 앞서 빛나는 만화마을 사업 장소로 서상길 청년문화마을을 위원들에게 안내하고 서상길 어울림센터에서 인사말, 경산시 문화특화지역조성사업 추진 상황 및 계획 보고, 질의 및 토론의 순서로 회의를 진행했다.

G03-9894841702

류진열 복지문화국장은 “문화특화지역조성사업을 통해 경산시만의 특화된 콘텐츠를 발굴하고 다른 지역과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 각인으로 미래문화 성장동력을 마련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성공적인 사업 추진을 위해 위원분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