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고흥군, 남도 숙박 할인 BIG 이벤트사업 ‘활기’

NSP통신, 남정민 기자, 2024-04-30 14:48 KRX7
#고흥군 #남도 숙박 #할인 이벤트 #활기 #4만원 할인

전남·광주 외 관광객, 전남관광플랫폼 앱에서 결제하면 최대 4만원 할인

NSP통신-남도 숙박할인 BIG 이벤트사업이 인기리에 운영되고 있다
남도 숙박할인 BIG 이벤트사업이 인기리에 운영되고 있다

(전남=NSP통신) 남정민 기자 = 전남 고흥군(군수 공영민)은 지역관광 활성화를 통한 관광객 1천만 시대 진입을 위해 추진 중인 남도 숙박할인 BIG 이벤트사업이 인기리에 운영되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남도 숙박할인 BIG 이벤트 사업은 전라남도·광주광역시 외 주소를 둔 관광객이 고흥군 관내 소재 지정된 숙박업소 이용 시 전남관광플랫폼(JNTOUR) 앱에서 예약 및 결제 시 숙박 요금을 차등 지원(할인)하는 사업이다.

전남관광플랫폼(JNTOUR)은 누구나 앱스토어나 플레이스토어에서 내려받아 가입할 수 있다.

G03-9894841702

지원기준은 1박 기준 숙박 요금이 ▲10만 원 이상은 4만 원 ▲7만 원 이상은 3만 원 ▲7만 원 미만은 2만 원을 지원한다. 여기에 전남 사랑애(愛) 서포터즈 회원은 할인 금액에 더해 1만 원의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본 사업은 지난해에는 숙박 전 신청서를 작성하는 등 사전 절차를 반드시 거쳐야 했으나, 올해는 전남관광플랫폼(JNTOUR) 앱에서 예약 및 결제하면 자동으로 할인돼 절차가 간결해졌다는 평가로 이용자가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군 관계자는 “이번 사업으로 전남도와 함께 우리군 지역관광 활성화를 유도하고 관련 관광호텔이나 펜션, 민박 등 숙박시설도 함께 관리해나가는 등 고흥 관광 이미지 제고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