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LG유플러스, 김유진아카데미와 소상공인 매장 디지털 전환 지원…밀알복지재단과 장애인 인식 개선 나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4-04-22 16:03 KRX7
#LG유플러스(032640) #김유진아카데미 #소상공인매장 #디지털전환 #밀알복지재단

매장 운영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소상공인의 DX 경험 혁신 나서

NSP통신- (사진 = LG유플러스)
(사진 = LG유플러스)

(서울=) 이복현 기자 =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김유진아카데미(대표 김유진)와 소상공인들이 운영하는 매장의 디지털 전환을 지원하는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김유진아카데미는 자영업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과 컨설팅에 역점을 두고 있는 자영업계 최초의 매니지먼트 그룹이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LG유플러스는 자사 SOHO 솔루션을 도맡아 판매하는 파트너사의 임직원들을 매장 운영 전문 DX 컨설턴트로 육성한다. 김유진아카데미는 매장운영 노하우가 담긴 교육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G03-9894841702

LG유플러스는 김유진아카데미 교육을 이수한 DX 컨설턴트를 통해 소상공인들에게 컨설팅을 제공하고 맞춤형 SOHO 솔루션을 추천해 차별화된 DX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DX 컨설턴트에게 컨설팅을 받는 소상공인들에게는 요금 할인 등 추가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양사는 본격적인 활동에 앞서 LG유플러스 용산사옥에서 업무협약식을 열고 전문 DX 컨설턴트를 육성하기 위한 협력을 다짐했다.

NSP통신- (사진 = LG유플러스)
(사진 = LG유플러스)

한편 LG유플러스는 지난 20일 장애인의 날을 기념해 밀알복지재단과 함께 ‘봄날의 기적’ 행사를 실시했다.

행사는 LG유플러스 용산사옥 1층에서 전시·공연과 기부 두 가지 형태로 진행됐다. 전시·공연은 4명의 화가로 구성된 브릿지온 아르떼의 작품 15여점과, 9명의 음악가 모임인 브릿지온 앙상블의 40분에 걸친 연주회로 구성됐다.

LG유플러스는 임직원들의 소장품을 굿월스토어에 기증하는 행사도 진행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