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KT(대표 김영섭)가 달.달.혜택, Y포차, 달.나.라 티켓 등 모든 등급에서 사용 가능한 4월 멤버십 프로모션 혜택을 공개했다.
KT는 4월 달달혜택을 통해 영화를 비롯해 CJ컬렉션, 블루보틀커피, 롯데리아 등 신규 혜택을 추가하고, 가계 부담을 완화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선보였다.
달달혜택은 달달초이스, 달달스페셜, 달달찬스까지 3종류의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달에는 달달혜택에 CJ컬렉션을 새롭게 추가했다. ▲뚜레쥬르 ▲빕스 ▲더플레이스 ▲CJ더마켓 ▲N서울타워 등 CJ 브랜드 할인을 제공한다.
또 봄에 가족이나 연인과 즐기기 좋은 외식, 여가, 쇼핑 등의 혜택을 준비했다.
KT는 ▲블루보틀커피 ▲롯데리아 ▲배스킨라빈스 ▲피자헛 ▲크리스피프레시 등 외식과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한국민속촌 ▲아쿠아플라넷 ▲오디티모드 등 여가, 그리고 ▲쓱닷컴 ▲GS더프레시 ▲신세계면세점 ▲원스토어 ▲글라이드 등 쇼핑까지 총 25개의 브랜드 혜택을 선정했다.
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4잔 무료 ▲혹성탈출: 새로운 시대 관람권 ▲롯데시네마 가족 관람권 응모 이벤트도 진행된다.
4월 KT 멤버십 Y포차는 봄 나들이를 위한 혜택을 준비했다. 오는 3일부터 9일까지 Y덤 고객이라면 누구나 롯데시네마 1+1 예매권과 그린카 대여 50% 할인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고, 스타벅스 사이즈업 쿠폰(2잔, 1만명)과 다이소 5천원 상품권(5000명)도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체험형 프로그램으로 청년 고객들의 취향도 공략한다. 늘어난 실외활동 수요에 따라 스포츠, 플라워, 공방 등 원데이 클래스를 만 34세 이하 청년 고객 대상으로 매달 운영할 예정이다.
달.나.라 티켓은 매달 나만을 위한 문화혜택 라인업이라는 뜻으로, 뮤지컬, 전시 등 문화공연 할인 예매를 할 수 있다. 이번엔 가족 관람 고객을 위한 라인업을 강화했는데 4월 할인을 제공한다.
KT 고객경험혁신본부 이병무 본부장은 “KT 고객들이 사용하기 좋은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가계 부담을 줄이는 데 집중했다”며 “모든 등급의 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신규 브랜드 혜택부터 청년 고객을 위한 특화 혜택까지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