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메종키츠네, 여우 심볼 미니 버전 ‘베이비 폭스’ 컬렉션 론칭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4-03-29 16:27 KRX7
#삼성물산(028260) #메종키츠네 #베이비폭스컬렉션 #제니
NSP통신- (사진 = 삼성물산 패션부문)
(사진 = 삼성물산 패션부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메종키츠네(Maison Kitsuné)가 새로운 컬렉션을 내놓으며 사업에 박차를 가한다.

1세대 대표 신명품 브랜드인 메종키츠네는 다채로운 여우 심볼과 함께 인기를 끌었다.

메종키츠네는 올 봄 시즌을 맞아 대담하고 여성스러운 스타일이 돋보이는 ‘베이비 폭스(BABY FOX)’ 컬렉션을 내놨다.

G03-9894841702

산뜻한 파스텔 컬러와 캐주얼한 실루엣으로 긍정적이고 밝은 분위기를 낸다. 정제되고 현대적인 테일러링을 토대로, 우븐‧저지‧니트 상품 등에 브랜드 특유의 새심함을 담았다.

블루, 블라섬, 레몬 컬러를 중심으로 셔츠, 슬리브리스, 카디건, 스웻셔츠, 드레스, 스커트, 조거숏츠 등을 출시했다.

또 구름처럼 풍성한 모양에 부드러운 가죽 소재로 만든 ‘클라우드 백(Cloud Bag)’을 선보였다. 내용물에 따라 다양한 형태로 바뀌어 재미를 주는 동시에 라일락, 라임, 그린 등 컬러로 출시돼 도시적인 감성도 묻어난다.

특히 메종키츠네는 브랜드의 상징인 여우 심볼을 활용해 털이 풍성하고 균형 잡힌 몸매의 베이비 폭스 로고를 새롭게 제작했다. 아이템별 컬러를 고려해 핑크, 레드, 블루, 베이지, 그레이, 블랙 등의 로고 컬러로 존재감을 드러낸다.

메종키츠네는 베이비 폭스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에 별도의 팝업스토어를 내달 22일까지 운영한다.

한편 메종키츠네는 글로벌 아티스트 제니(JENNIE)와 함께 이번 캠페인을 진행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