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삼성물산·타워피엠씨, 디지털 스마트홈 ‘홈닉’ 서비스 MOU 체결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4-03-14 14:26 KRX7
#삼성물산(000830) #타워피엠씨 #디지털 스마트홈 #홈닉 #주거단지 관리 운영 전문기업
NSP통신-삼성물산-타워피엠씨 업무협약 체결식 기념사진 (사진 = 삼성물산)
삼성물산-타워피엠씨 업무협약 체결식 기념사진 (사진 = 삼성물산)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삼성물산이 주거단지 관리 운영 전문기업 타워피엠씨와 ‘홈닉’ 도입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홈닉은 디지털 스마트홈 서비스와 더불어 문화생활, 건강 관리 등 주거생활의 모든 서비스를 하나의 앱으로 이용할 수 있는 홈 플랫폼으로 삼성물산은 지난해 8월 전용 앱을 출시하고 래미안 원베일리에 최초 적용해 입주민에게 다양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타워피엠씨는 지난 2002년 창립해 도곡동 타워팰리스를 시작으로 잠실 갤러리아팰리스, 용산 한남더힐과 지난해 입주한 래미안 원베일리 등 지역의 랜드마크 주거시설을 전문적으로 관리운영하는 종합 주거관리 서비스 기업이다.

NSP통신-지난해 8월 래미안 더 넥스트 행사 현장을 찾은 방문객이 홈닉 서비스를 체험하고 있다. (사진 = 삼성물산)
지난해 8월 래미안 더 넥스트 행사 현장을 찾은 방문객이 홈닉 서비스를 체험하고 있다. (사진 = 삼성물산)

한편 14일 협약식에는 삼성물산 주택사업본부장 김명석 부사장과 타워피엠씨 강민수 부회장 등 양사의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해 다양한 브랜드의 기존 공동주택에도 ‘홈닉’ 서비스를 확대 적용할 수 있는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G03-9894841702

양사는 신규 단지 외 기존의 공동주택에도 ‘홈닉’ 서비스를 적용하기 위해 삼성물산의 혁신적인 라이프 솔루션과 타워피엠씨의 단지 관리 운영 노하우를 접목시키는 등 시너지를 더하기로 했다.

특히 삼성물산은 이르면 올 상반기 내 서울과 부산 지역 등의 주거단지에 ‘홈닉’ 서비스를 도입할 예정이며 입주민의 주거 품격과 단지의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지속적 협업을 진행해 갈 방침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