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박진호 국힘 김포갑 국회의원 후보, ‘김포경찰서·풍무2역 신설 추진’ 공약 발표

NSP통신, 조이호 기자, 2024-03-07 18:24 KRX7
#박진호후보 #국힘박진호 #김포시 #김포국회의원선거 #김포경찰서역

“김포경찰서·풍무2역 신설, 시민들께 보편적 교통 편의 제공”

NSP통신-풍무동 지역 현장점검에 나선 박진호 국민의힘 김포시갑 후보 모습. (사진 = 박진호 선거캠프)
풍무동 지역 현장점검에 나선 박진호 국민의힘 김포시갑 후보 모습. (사진 = 박진호 선거캠프)

(경기=NSP통신) 조이호 기자 = 박진호 국민의힘 김포갑 국회의원 후보가 7일 ‘특별해지는 김포’ 비전의 일환으로 서울 지하철 5호선 김포경찰서역 및 풍무2역 신설 추진 공약을 발표했다.

박진호 후보 캠프에 따르면 김포경찰서역은 장기동 내에서도 김포골드라인역사 유무에 따라 생활권이 분리된 데 따라 대중교통 접근성을 높이고자 고안했다. 풍무2역 신설 역시 풍무동 내 골드라인역사 유무에 따라 생활권이 분리된 점을 완충하기 위함이다.

박진호 후보는 “지난달 19일 정부의 ‘서울 지하철 5호선 김포연장 사업 조정안’ 발표와 관련해 감정동 주민들의 염원인 ‘감정역 신설’이 담기게 됐다”며 “하지만 김포갑 지역구 곳곳엔 대중교통 접근성의 유불리가 존재하는 곳들이 많다”고 강조했다.

G03-9894841702

박 후보는 “지금 장기동이 골드라인 있는 장기동이랑 골드라인이 없는 장기동이랑 전혀 다른 생활권”이라며 “이런 상황이 풍무동에서도 유사하게 나타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대중교통의 유불리 상황을 줄여나가야 진정 ‘특별해지는 김포’를 시민 여러분에게 안길 수 있다”며 “이를 해소하기 위해 제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덧붙였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