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심재철 오산시교류협회 회장, 오산특기생 육성 3000만원 기탁

NSP통신, 조현철 기자, 2024-02-21 18:35 KRX7
#심재철회장 #오산시특기생 #오산시장학생
NSP통신-20일 이권재 오산시장(왼쪽)과 심재철 오산시교류협회 회장이 기탁식에서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 = 오산시)
20일 이권재 오산시장(왼쪽)과 심재철 오산시교류협회 회장이 기탁식에서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 = 오산시)

(경기=NSP통신) 조현철 기자 = 경기 오산시(시장 이권재)의 인재육성을 위해 20일 심재철 오산시교류협회 회장이 특기생 육성 장학사업에 3000만원을 지정 기탁했다.

특기생 육성 장학사업은 민선 8기 출범 이후 학업, 운동, 예능 다양한 분야에서 최선을 다하는 학생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이권재 오산시장의 주요 교육정책이다.

시청 1층 명예의 전당 앞에서 열린 기탁식에는 심재철 회장, 이권재 시장을 비롯해 이계왕 오산시장학위원회 회장 등이 참석했다.

G03-9894841702

심재철 회장은 “특별한 재능을 가진 학생들에게 새로운 가능성과 기회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지역사회의 발전과 더불어 더 많은 인재가 발굴되고 성장하는데 기여할 수 있어 매우 뜻깊다”며 “학생들이 다양한 소질과 적성을 살려 자신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해 미래를 향해 자신감을 갖고 나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권재 오산시장은 “인재 양성을 위해 나눔을 몸소 실천하고자 장학금 기탁을 해주신 것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전달받은 장학금은 학업, 문화, 예술, 체육 등 다양한 분야의 우수 학생들이 더 큰 꿈을 키워 미래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기부자들의 소중한 뜻을 기리고자 기부자를 위한 예우공간인 명예의 전당을 설치·운영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인재 양성 지원 및 취약계층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