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본코, 삼척시와 손잡고 친환경 경쟁력 ‘앞장’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스킨케어 기능을 강화한 2가지 립 신제품인 윤조립밤과 퍼펙팅 립컬러를 출시한다.
설화수 윤조립밤은 브랜드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스틱 타입의 입술 주름 개선 기능성 제품이다. 설화수 퍼펙팅 립컬러는 바를수록 건강해지는 컬러 케어가 가능한 립스틱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인삼 씨 오일의 풍성한 영양감을 통해 건조함과 거칠어짐 등 입술 트러블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 윤조에센스 6세대와 동일한 성분인 ‘설화수 마스터 콤플렉스’를 함유해 입술 피부의 컨디션을 개선한다.
윤조립밤은 천연 유래 성분을 95% 함유하고 있어 입술 주름 케어 및 하루 종일 수분감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000 클리어와 ▲030 페탈의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그중 000 클리어의 경우 잠들기 전 바르는 립 마스크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퍼펙팅 립컬러는 입술 본연의 색상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생기 컬러로 안색을 더욱 건강하고 화사하게 보이게 한다. 뿐만 아니라 스킨케어 성분을 92% 함유해 바를수록 건강해지는 립 케어도 가능하다. ▲310 테라, ▲999 로즈, ▲520 앰버, ▲460 베리, ▲370 피오니의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