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군포시의회, 설 명절 앞두고 사회복지시설 위문

NSP통신, 서국현 기자, 2024-02-07 18:55 KRX7
#군포시의회 #위문품 #이길호 #신경원

9개 시설 찾아 온누리상품권 전달

NSP통신-7일 군포시의회 이길호 의장(왼쪽)과 신경원 부의장(오른쪽)이 군포남자중장기청소년쉼터를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는 모습. (사진 = 군포시)
7일 군포시의회 이길호 의장(왼쪽)과 신경원 부의장(오른쪽)이 군포남자중장기청소년쉼터를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는 모습. (사진 = 군포시)

(경기=NSP통신) 서국현 기자 = 경기 군포시의회가 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 내 아동․청소년, 장애인, 미혼모 생활․보호시설을 방문해 온정을 나눴다.

7일 다솜둥지, 군포남자중장기청소년쉼터, 희망자리1호, 새싹들의 집 등 사회복지시설 9개소를 찾은 시의회 이길호 의장과 신경원 부의장은 위문품(온누리상품권)을 전달하며 건의 사항을 청취했다.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 이용자와 종사자들이 밝힌 의견이나 변화에 대한 희망들은 군포시 복지 담당 부서 등과 협력해 해결을 모색할 것이라고 시의회는 설명했다.

G03-9894841702

이길호 의장은 “가정에서 충분한 보호나 양육 혹은 치료를 받지 못하는 유아나 아동, 중증 혹은 중복장애를 지닌 이웃들을 보살피는 시설은 어려운 이웃들의 희망”이라며 “지역사회에 꼭 필요한 복지시설에 도움을 주기 위해 지속해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시의회는 지난해 추석 명절 전에도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온누리상품권을 전달, 취약계층 위문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동시에 시행한 바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