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롯데홈쇼핑, ‘바이브리짓’ 봄 신상품 론칭…배우 진기주 모델로 발탁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4-01-29 12:32 KRX7
#롯데홈쇼핑 #바이브리짓 #배우진기주
NSP통신- (사진 = 롯데홈쇼핑)
(사진 = 롯데홈쇼핑)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이 이달 30일 단독 패션 브랜드 ‘바이브리짓(BY BRIDG:IT)’의 모델로 배우 진기주를 발탁하고 봄 신상품을 론칭한다.

바이브리짓은 지난해 가을‧겨울 시즌에 롯데홈쇼핑이 전략적으로 론칭한 단독 패션 브랜드다.

올해 봄‧여름 시즌 ‘믹스 앤 매치 페미닌 캐주얼’을 콘셉트로 오피스룩과 평상복으로 모두 활용 가능한 실용적인 아이템 총 27종을 선보인다.

G03-9894841702

다양한 도전을 통해 폭넓은 이력을 쌓아온 진기주 씨의 진취적인 이미지가 브랜드 정체성에 부합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

자수 셔츠, 레이스 니트 등 기본 디자인에 로고 자수 등으로 포인트를 준 트렌드 아이템부터 레더 베스트, 텐셀 팬츠 등 다양한 소재의 상하의까지 풀코디 아이템을 선보인다.

이달 30일 오전 7시 15분 니트 재킷, 레이스 니트 등 ‘바이브리짓’ 봄 신상품 2종을 론칭한다.

지난 가을‧겨울 시즌 인기 있었던 상품을 올봄 트렌드 디자인과 색상을 적용해 새롭게 제작한 것으로 니트 재킷은 지난 시즌 주문건수 2만 건 이상을 기록한 대표 상품이다.

롯데홈쇼핑은 론칭 방송 이후 바이브리짓 봄 신상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TV뿐만 아니라 유튜브, 라이브커머스 등으로 판매채널을 확대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나갈 계획이다.

김지연 롯데홈쇼핑 패션부문장은 “지난해 단독 패션 브랜드 바이브리짓의 성공적인 론칭을 기반으로 올해 봄 시즌에는 배우 진기주 씨를 신규 모델로 발탁하고 신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고급 소재, 차별화 디자인의 아이템을 TV 뿐만 아니라 라이브 커머스 등 다양한 판매채널에서 선보이며 업계를 선도하는 패션 브랜드로 입지를 다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