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김보현 국힘 김포시갑 예비후보, 한동훈 비대위원장 만나 교통난 해결 건의

NSP통신, 조이호 기자, 2024-01-05 18:11 KRX7
#김포시국회의원선거 #김보현예비후보 #김보현후보 #한동훈위원장 #서울지하철5호선
NSP통신-한동훈 비대위원장이 김보현 예비후보 어깨에 손을 얹으며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사진 = 김보현 선거사무소)
한동훈 비대위원장이 김보현 예비후보 어깨에 손을 얹으며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사진 = 김보현 선거사무소)

(경기=NSP통신) 조이호 기자 = 김포시갑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한 국민의힘 김보현 예비후보가 한동훈 비대위원장을 만나 김포 현안문제 해결을 요청했다.

김보현 예비후보는 5일 경기도당 신년인사회에 참석해 대통령실 출신으로 경기도 험지에 출마한 용인갑 김대남, 포천·가평 허청회 예비후보와 함께 한동훈 비대위원장을 만나 수도권광역교통망 현안을 건의하고 국민의힘 차원의 지원을 건의했다.

특히 대통령실 부속실 선임행정관 출신의 김보현 예비후보는 지하철 5호선 김포연장, GTX-D 등 계속 발표가 미뤄지고 있는 김포지역 교통난 해소를 조속히 해결하기 위해 나서고 있다.

G03-9894841702

김보현 예비후보는 “한동훈 비대위원장이 지속 가능한 대한민국의 미래와 자유민주주의를 굳건히 하기 위해 나섰듯이 한동훈 비대위원장과 함께 저의 모든 네트워크와 역량을 총 동원해 김포 발전을 꼭 이루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들은 지난해 12월 27일 한동훈 비대위원장이 취임 일성으로 ‘선민후사(先民後私)’을 강조했을 당시 22대 총선 국민의힘 출마자들 중 최초로 불체포특권 포기 선언을 해 한동훈 비대위원장과 보조를 맞추는 모습을 보였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