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엔드림(대표 조한서)이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드래곤 엠파이어’ 글로벌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핵심 콘텐츠를 공개했다.
드래곤 엠파이어는 영지 경영, 드래곤, 공성 전투, 챌린지 4개의 핵심 콘텐츠를 바탕으로 영지를 발전시켜 전투력을 강화하거나 침략과 방어 등 협력과 전략적인 요소를 강조해 유저들이 성장과 경쟁의 재미를 선사한다.
영지 경영은 SNG 느낌의 팜 시뮬레이션 재미를 제공한다. 다양한 건물을 짓고 수확물과 가축에서 획득한 재료를 조합해 영지를 발전 시킬 수 있다.
드래곤은 전투에서 부대 전투력을 극대화 하는 역할을 하며 서로 다른 외형을 지니고 있어 다양한 드래곤을 부화시키고 합성하는 등 자신만의 특징을 갖춘 드래곤으로 육성 가능하다.
공성전은 실시간 전투 방식으로 동료와 함께 힘을 합쳐 성을 점령하고 왕국의 영토를 확장하는 콘텐츠다. 상성을 가진 병종 체계와 고유의 능력을 갖춘 드래곤, 개성 넘치는 기사들의 조합을 통해 실시간 공성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챌린지는 거대 보스 몬스터 공략을 통해 자신이 육성한 기사와 드래곤의 전략을 시험해볼 수 있는 PVE 콘텐츠와 다른 유저와 전략을 겨루는 PVP 결투장 콘텐츠를 갖추고 있다.
한편 엔드림은 글로벌 서비스에 앞서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신화급 기사와 드래곤을 받을 수 있으며, 사전 예약자 100만명 달성 시 최대 20회 기사 뽑기권과 드래곤 무료 소환권, 드래곤 성장 보상 등 보상이 주어진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