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여수광양항만공사, 여수·광양항 기업과 구직자를 연결하는 온라인 채용관 열려

NSP통신, 김성철 기자, 2023-11-24 17:17 KRX7
#여수광양항만공사 #기업 #구직자 #온라인채용관

여수․광양항 소재 기업 채용공고 통합 제공...2024년 2월까지 집중운영

NSP통신-여수광양항만공사 전경 (사진 = 여수광양항만공사)
여수광양항만공사 전경 (사진 = 여수광양항만공사)

(전남=NSP통신) 김성철 기자 = 여수광양항만공사(사장 박성현, YGPA)는 여수․광양항의 일자리를 활성화하기 위해 ‘여수․광양항 온라인 채용관’을 열었다고 밝혔다.

채용관은 여수․광양항 소재 우수 기업의 구인정보를 통합 제공해 구직자와 기업의 손쉬운 매칭을 지원하기 위한 온라인 채용관이다.

또한 채용관은 민간 채용플랫폼 ‘사람인’과 협업으로 제작돼 구직자가 채용관내 구직 공고에 바로 입사지원서를 제출 할 수 있는 등 편의성을 높였다.

G03-9894841702

채용관에 참여하는 기업은 구직자 검색, 채용제안, 인적성 검사 등 채용관련 부가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참여 우수기업은 전문가를 통한 기업홍보콘텐츠 제작도 지원받을 수 있다.

채용관은 채용플랫폼 메인 배너 및 각종 채용 커뮤니티에도 홍보되며, 검색 포털에서도 손쉽게 검색이 가능하다. 현재 70개 기업의 구인공고가 등록되어 있으며 여수·광양항 관련 기업은 추가로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하단의 신청페이지를 통해 신청하거나 여수광양항만공사 또는 채용관 운영사무국으로 연락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박성현 사장은 “온라인 채용관을 통해 여수·광양항 소재 기업에 대한 구직자의 관심이 높아지고 항만 일자리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여수․광양항을 함께 이끌어 나갈 구직자와 기업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