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의 힐링 방치형 게임 ‘고양이와 스프(Cats & Soup)’가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수 5000만건을 돌파했다.
고양이와 스프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간편한 조작과 아기자기한 일러스트를 바탕으로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합산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수 5000만건을 돌파했다.
이는 지난 4월 양대 마켓 다운로드 수 4000만 건을 기록한 데 이어 약 6개월 만의 기록이다.
5000만 다운로드를 기념해 푸짐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게임에 출석만 해도 이벤트 시설과 5000만 다운로드 기념 코스튬 2종, 천문대 일반 티켓, 보석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특별 쿠폰도 배포한다. 고양이와 스프 공식 에 방문해 안내에 따라 쿠폰 코드를 입력하면 파티와 꽃 컨셉의 한정 가구 6종이 자동으로 지급된다.
인터렉션 콘텐츠 ‘아기 고양이’도 업데이트 됐다.
먼저 아시아, 남아메리카, 유럽 등 총5종의 여행지가 추가돼 아기 고양이가 갈 수 있는 여행지가 총 25곳으로 확장됐다. 또 여행지 수집 업적 및 푸시 메시지 추가 등 아기 고양이 콘텐츠와 관련된 기능 및 UI(이용자환경)가 개선됐다.
신규 기간제 패키지 2종도 선보인다. 석기시대의 코스튬과 맘모스 친구를 받을 수 있는 석기시대 맘모스 장비 세트와 포장마차 컨셉의 신규 탕후루 테마 스킨을 포함한 탕후루 테마 스킨을 구매할 수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