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바우덕이 축제

안성맞춤언론인클럽, 무료 사진촬영 시민들로 호응 ‘눈길’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3-10-06 14:52 KRX2
#안성맞춤언론인클럽 #남사당바우덕이축제 #무료사진촬영 #관람객 #진용복회장

안성바우덕이축제에 추억을 만들어 드리기 위해... 장애우, 어르신 등 단체 관람객들이 관심 모아

NSP통신-관람객이 사진 촬영을 위해 준비하고 있다. (사진 = 김병관 기자)
관람객이 사진 촬영을 위해 준비하고 있다. (사진 = 김병관 기자)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지역 등 언론인들로 구성된 안성맞춤언론인클럽이 6일부터 경기 안성맞춤랜드에서 열리는 남사당바우덕이축제 기간에 운영되는 무료사진 촬영부스가 시민과 관람객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 날 ‘바우덕이 축제 사진을 무료로 만들어 드립니다’ 의미로 진행된 촬영 부스에는 하나, 둘씩 지나가던 관람객들이나 단체로 온 관람객들이 가던 길을 멈추고 관심을 가지고 부스에 모여들면서 사진 촬영 순서를 기다리고 있는 실정이다.

또한 클럽은 오전부터 오후 1시 30분 현재, 사진 촬영한 사람들은 약 300여 명이 넘는다고 밝혔다.

G03-9894841702

진행 방법은 관람객 및 시민 등이 오면 간단한 인적사항을 작성해 차례 순서대로 사진을 촬영하면 프린터 해서 코팅까지 해주고 있다.

바우덕이 축제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아름다운 추억 만들어

NSP통신-관람객 등의 사진 촬영을 위해 간단한 인적사항 등을 적고 있는 진용복 안성맞춤언론인 클럽 회장. (사진 = 김병관 기자)
관람객 등의 사진 촬영을 위해 간단한 인적사항 등을 적고 있는 진용복 안성맞춤언론인 클럽 회장. (사진 = 김병관 기자)

진용복 (신아일보) 안성맞춤언론인 클럽 회장은 “즐겁고 흥겨운 경기 안성바우덕이축제에 동참하기 위한 취지로 이 같은 행사를 진행하게 된 것인데 사람들이 너무 많이 온다”면서 “특히 유치원, 장애인, 노인 단체 관람객들에게 추억을 만들어주기 위한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달에 창립된 안성맞춤언론인클럽은 중부일보, 신아일보, 뉴스프리즌 , 경기도민일보, NF통신 기자들로 구성돼 운영하고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