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넷마블, 세븐나이츠 키우기 ‘카구라’ 등 추가…그랜드크로스 캐릭터 2종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09-21 16:47 KRX7
#넷마블(251270) #세븐나이츠키우기 #카구라 #그랜드크로스 #리나

세븐나이츠 키우기, 원거리형 영웅 카구라 비롯한 유니크 영웅 3종 등 추가

NSP통신- (이미지 = 넷마블)
(이미지 = 넷마블)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이 세븐나이츠 키우기(개발 넷마블넥서스)에 신규 레전드 등급 영웅 ‘카구라’를 추가하는 등 출시 이후 첫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추가된 카구라는 원거리형 영웅으로 결투장에서 근거리형 영웅을 상대로 유용한 활용이 가능하도록 설계돼 있다.

또 에픽 영웅 1종(캐티), 유니크 영웅 3종(진, 데이티, 리나)과 엑스트라 영웅 3종(검객 푸키, 와키의 망령, 닌자 코코)이 추가됐으며 신규 코스튬 5종, 신규 지역 ‘달빛의 섬’ 등의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G03-9894841702

업데이트를 기념한 혼돈의 유적 이벤트, 픽업 소환 이벤트, 월광수호단 카니발 이벤트 등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지난 2014년 출시해 글로벌 6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넷마블의 대표 IP 세븐나이츠를 기반으로 개발된 방치형 RPG로 저용량, 저사양, 쉬운 게임성을 전면에 내세운 것이 특징이다.

NSP통신- (이미지 = 넷마블)
(이미지 = 넷마블)

한편 넷마블은 SLG(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그랜드크로스: 에이지오브타이탄에 신규 영웅 2종, 세력별 랭킹 시스템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리나는 부대 생명력을 증가시키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반격에 특화돼 적군 공격시 특정 확률로 피해 및 적의 마나를 감소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추가된 이리스는 보병 및 공성에 특화돼 행군 속도에 도움이 되는 스킬과 건물 공격 및 타 이용자와의 협동에 필요한 집결 부대 수를 증가하는 능력을 지니고 있다.

넷마블은 대규모 PvP 콘텐츠 크로스디멘션 개선도 진행했으며, 크로스디멘션 전용 랭킹 시스템 등을 도입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