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그라비티 네오싸이언, ‘라그나로크 20 히어로즈’ 다양한 콘텐츠 주목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09-14 15:12 KRX7
#그라비티 #그라비티네오싸이언 #라그나로크20히어로즈

PVE 요소와 PVP 요소가 어우러진 다채로운 콘텐츠 강점

NSP통신- (이미지 = 그라비티 네오싸이언)
(이미지 = 그라비티 네오싸이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의 자회사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에서 준비 중인 모바일 레트로 RPG ‘RAGNAROK 20 HEROES’가 다채로운 콘텐츠로 많은 유저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라그나로크 20 히어로즈는 라그나로크 심포니 2악장에 걸맞는 타이틀이라는 평가 속에 정식 론칭에 대한 기대감을 올리고 있다.

특히 라그나로크 IP 특유의 커뮤니티성을 높인 중앙 마을과 PVE 및 PVP 콘텐츠, 레이드 던전 등의 콘텐츠는 게임을 한층 돋보이게 한다.

G03-9894841702

또 라그나로크 20 히어로즈 이름 그대로 라그나로크 IP의 주요 20종 직업이 캐릭터로 등장한다. 유저는 처음부터 20개의 캐릭터를 모두 육성할 수 있으며 여러 캐릭터를 키워 기사단을 구성하면 다양한 버프도 부여 가능하다.

캐릭터 육성은 원작의 스토리를 완벽하게 녹여낸 시나리오 던전을 통해 가능하다. 이와 함께 특정 시나리오 던전에 도달하면 실시간으로 다른 유저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레이드 던전이 오픈되며 클리어 시 다양한 제작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채집 던전과 데일리 던전에서도 성장에 필요한 제작 재료를 얻는 것이 가능하다.

도전의 탑, 월드 보스는 캐릭터 성장의 정도를 알아볼 있는 PVE 콘텐츠로 달성 정도에 따라 보상을 획득 가능하다. 아레나와 난투전은 PVP 콘텐츠로 다른 유저와의 경쟁을 통해 명예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렇듯 다양한 요소가 어우러진 콘텐츠에 유저의 호평도 이어지고 있다.

지난 8월 24일부터 31일까지 실시한 라그나로크 20 히어로즈 국내 CBT 설문조사에서는 게임에 거는 유저들의 기대감을 엿볼 수 있었다.

참여자 중 80% 이상의 유저들이 정식 론칭 이후 플레이할 의사가 있다고 응답했으며 원작에 충실한 스토리, 2000년대 레트로 느낌 등이 좋았다며 만족감을 표했다.

라그나로크 20 히어로즈 정인화 PM은 “라그나로크 20 히어로즈는 유저분들께서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는 콘텐츠들이 집약된 게임”이라며 “PVE 요소와 PVP 요소도 다양하게 있어 성장과 경쟁 모두 경험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