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두산에너빌리티↑·금호건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이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 대표 배민호)의 쿵야 레스토랑즈에서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과 특별 콜라보를 진행한다.
오는 27일 추석 연휴를 앞두고 개봉하는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에는 강동원, 허준호, 이솜, 이동휘, 김종수 등이 출연하며 귀신을 믿지 않는 가짜 퇴마사 ‘천박사’(강동원 분)가 경험해본 적 없는 강력한 사건을 의뢰 받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쿵야 레스토랑즈 최고 주방장 양파쿵야는 쿵박사를 포함한 인배(이동휘 분), 유경(이솜 분), 황사장(김종수 분) 등 영화 속 캐릭터로 깜짝 변신해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줄 계획이다.
또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 팝업 및 각종 행사에서 ‘쿵박사의 천기 행운 부적’ 포토카드 굿즈를 증정할 예정이다.
넷마블은 콜라보 기념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엠엔비 배민호 대표는 “영화 속 캐릭터로 변신하는 양파쿵야가 추석 연휴 기간동안 영화관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엠엔비는 소비자·브랜드·미디어에 대한 트렌드 센싱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솔루션을 제공하고 IP 콘텐츠 사업을 전개하는 넷마블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